본문으로 바로가기

나른한 주말 배달음식은 조금 물려서 먹기가 불편하고 하여 집으로 나와 한끼 해결할 곳을 이리저리 찾다가 물론 일요일이라 식당들이 문닫은 점도 있지만 발견한게 고작 편의점 도시락인데요 

미니스톱 편의점에 있는 커리 9겹돈가스라고 카레와 돈까스 밥으로 이루어진 도시락인데 먹고 깜짝놀랐습니다 그럼 먹고 난 리얼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식당들이 문이 닫혔던 관계로 편의점으로 들어왔으나 신제품이라는 문구와 함께 집어든 것이 커리 9겹돈가스 도시락인데요 카레야 3분카레 맛으로 예상했지만 돈까스 결이 맛잇어보여 집어들었습니다(먹은지는 2주일 지났네용ㅎ)

 

우선 미니스톱 편의점 커리 9겹돈가스 도시락은 가격이 4,500원하며 칼로리가 605라고 표기되어 있었구요 저희집 렌지가 미니용이라 저는 도시락 뚜껑을 제외하고 2분동안 돌려주었습니다

환경호르몬때문에 도시락 뚜껑은 빼고 전자렌지에 돌리셔야 되는것 아시죵?ㅎ 그리고 담겨있는 플라스틱 용기는 렌지에 돌려도 괜찮다는 말을 예전에 들었던 것 같네요

 

렌지에 돌리고 바로 뺀다음 9겹돈가스를 찍어봤는데요 이때까진 돈가스를 카레에 찍어서 먹음직 스럽게 보였는데요 와 일단 9겹과 일반의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했구요 더불어 카레가 너무 짜네요 3분카레를 예상했었지만 그 보다 더 이하였습니다 차라리 간장비빔밥이 훨씬 맛있을 정도였는데요

 

심지어 커리 9겹돈가스 도시락에 있는 카레 양마저 작았기에 도시락 안에 있던 밥 마저 다 비벼낼수가 없었네요 예전에는 김치볶음밥 치즈돈까스 도시락은 맛있던데 요건 너무 별로네요 항상느끼는 것이지만 미니스톱 도시락 퀄리티는 다른 편의점에 비해 항상 떨어지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