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항상 즐겨먹던 도미노피자가 갈수록 맛이 없어지고 있기에 차라리 가성비 좋은 피자를 찾아보고자 배민을 뒤적거리던 중에 네오피자라는 가게를 발견했어요 만원 초중반대에 클래식한 피자를 주문해올수도 있고 무엇보다 엄청난 후기들이 작성되어있고 리뷰를 작성하면 스파게티를 준다는 말에 오늘 야식은 여기로 결정했었죠

진짜 배민에서는 평점도 중요하지만 리뷰가 정말 중요한 것 같네요 저처럼 리뷰보고 음식 주문하는 사람이 많은가봅니다ㅎ 어쨌거나 네오피자에서 주문한것은 콤비네이션피자였고 서비스로 스파게티를 받을 예정이였죠 

 

그리하여 네오피자에서 주문한지 40분이 다되어갈때쯤에 피자와 스파게티가 도착했는데요 포장이 깔끔해 보이는게 왠지 프렌차이즈 같아보여 알아봤더니 프렌차이즈더군요 사실 동네피자집인줄알고 시켰더니 ㅜㅜ

 

어찌됐던 맛만 맛있으면 되는거니깐 네오피자 콤비네이션 뚜껑을 열어봤더니 일단 비주얼은 괜찮아보이는데요 정말 평범한 콤비네이션입니다

사실 요즘 마트에가면 흔히 보이는 오뚜기 냉동피자 같은 종류들에 비해는 맛있지만 솔직히 와 이거 정말 대박 존맛이다 이렇게 감탄이 나올정도는 아니더군요 그나마 스파게티까지 같이 오니깐 만족이 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네오피자에서 손글씨로 직접 작성한 메모지를 보내주는데 사실 이정도로 하면 맛이없더라도 평점5점주죠 이렇게 노력하고 작성해서 보내주는 부분은 정말 다른 가게들도 배웠으면 좋겠네요 사실 친절하면 그렇게 맛이없더라도 간혹 시켜먹을일이 생기면 시켜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후 일주일 뒤에 도미노를 시킬지 친절했던 네오피자를 시킬지 고민하다가 또 다시 똑같은 메뉴로 주문했네요 어쨌거나 네오피자에서 콤비네이션과 스파게티 2번 주문해서 먹어본 결과 맛은 평범하지만 친절하다로 결론 지어보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