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저녁겸 야식 메뉴는 유느님이 모델로 있는 네네치킨을 선택했습니다!

간단하게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주문했고 웨지감자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추가로 후기와 함께 네네치킨 메뉴 가격표까지 올렸으니 참고하실분은 참고하세용ㅎ

우선 후라이드 양념 반반 먹기전에 네네치킨이 가장 맘에드는 건 맛도 맛이지만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온다는점과 서비스로 딸려오는 콜라 500ml라는 점!

단 코카콜라였으면 훨씬 좋겠지만요 ㅎㅎ

 

네네치킨 주문하면 사진처럼 깔끔하게 치킨무, 겨자소스, 옥수수콘, 콜라는 항상 기본으로 딸려오는데요

이제 그만 살펴보고 네네치킨 반반을 먹어보도록해보죵

 

네네치킨 반반 중에서 후라이드도 맛있지만 양념이 달콤하니 참 맛있었는데요

특히 떡도 중간에 들어있어 굉장히 맛있게 먹었네요

네네치킨 웨지감자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자느낌에 괜찮았지만

다만 너무 큰 덩어리는 부담스러웠네요

아 참고로 웨지감자 가격은 5천원이였습니다 ^^

 

마지막으로 네네치킨 메뉴 가격들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제가 먹은 네네치킨 반반은 만육천원했내요

맛도 괜찮고 깔끔하니 앞으로 네네치킨 자주 애용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