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월이 흘렀음에도 힙합계의 대부라고 불릴정도로 높은인지도를 가진 힙합가수는 드렁큰타이거의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로 알려져있는데 마냥 행복한들만 있을줄 알았지만 좋지못한 일들이 있었다고 하여 조금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제 블로그 글에선 잘어울리는 힙합 부부에 알아봄과 동시에 타이거jk 윤미래 50억 사기를 전 소속사에게 당했던 가슴아픈 사건과 전재산 기부 같이 궁금해하시는 부분들을 알아보도록 했습니당

 

타이거 JK 프로필

타이거JK 본명 서정권
생년월일 1974년 7월 29일 타이거jk 나이 만 43세

국적 미국
타이거jk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
가족 타이거jk 아내 윤미래, 아들, 아버지 서병후
타이거JK 인스타그램 사용함

"타이거JK 윤미래"

과거에 드렁큰 타이거 노래중 발라버려 라는 노래를 들어보신분들이 많으실텐데 오래전부터 힙합을 하고 있고 지금도 꾸준히 활동하며 여전히 그는 대중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이죠

최근에는 윤미래와 함께 라디오스타나 예능에 출연하였는데 7년 비밀연애 끝에 결혼하여 아들이 있음에도 그 기간동안 기념일을 챙겨본적이 없다며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타이거JK는 이효리가 나의 은인이라며 이들이 힘들었을 당시 이효리가 본인의 무대를 공동무대로 만들어 도와준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다만 여기서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워낙 힙합대부라고 불릴정도로 엄청나게 큰 인기를 받았었고 오래 활동했었는데 힘들었던 시절이 있을까라는 의문점이 생기는데 과거 타이거JK 윤미래는 50억 사기를 전 소속사에게 당한적이 있는데요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 타이거JK 사기 소속사 사건에 대해 제가 요약해서 정리해보자면 타이거JK와 윤미래가 하고싶은 노래를 하기 위해 직접 소속사를 차렸었다고 합니다

 

소속사를 차리면서 전에 일하던 매니저와 같이 일하게 되었고 그들에겐 회사 운영을 맡기고 본인들이 예능이나 방송을 통해 열심히 일을  하였으나 늘 적자였다고 하는데요

오죽했으면 타이거JK가 방송을 통해 집한채 사는게 꿈이라고 할정도였다고 하는데 활발하게 활동을 꾸준히해도 지속되는 상황에 살펴보았더니 그들이 사기를 치고 있었던거였습니다

 

뒤늦게 알고봤더니 50억 사기당한거였고 증거도 많이 사라진 탓에 고소도 불가능해진 상황이였지만 이제는 이들에게 벗어날수있어서 오히려 다행이라고 합니다ㅜ

 

사실 오래전부터 기부를 수차례 해왔고 특히 2014년쯤 어려운 이웃을 위해 타이거 JK는 전재산 기부를 하기도 했다는데 개인적으로 늘 좋은사람만 안좋은일들이 생기는 것 같아 너무 속상하네요

참고로 윤미래 프로필은 생년월일이 1981년 5월 31일 생으로 윤미래 나이 만 36세라고 하며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혼혈에 대해서는 과거 윤미래가 혼혈이라고 언급한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예능에서 볼수가 있어서 너무 반가웠고 이제는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네요 드렁큰타이거 YET 잘듣고있습니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