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기는 물론이고 노래도 잘해 성격도 좋아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선빈이 하룻밤만 재워줘 영국편에 출연하며 대중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 조금 살펴보도록 해봤습니다

앞서 이번 저의 개인 블로그 글에선 여러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그녀가 어떤 배우인지 알아보면서 이선빈 나이 학력 처럼 궁금한 부분들까지 같이 알아보았습니당

 

이선빈 프로필

이선빈 본명 이진경

생년월일 1994년 1월 7일 이선빈 나이 만24세

고향 충청남도

이선빈 키 166cm, 혈액형 a형

학력 천안쌍용고등학교 졸업
이선빈 인스타그램 사용함

"이선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드라마 38사기동대를 통해 처음부터 임팩트 있는 역할을 하며 주목받아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 하룻밤만 재워줘에 나오면서 이목이 쓸리고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선 대학교를 가지 못하고 바로 일을 시작했다며 이선빈 학력이 언급되기도 하며 영국 현지인들과 함께 가수못지 않은 노래실력으로 흥겨운 노래를 부르기도 했죠

 

이렇듯 비록 대학교를 진학을 못했지만 못하는게 없는 그녀는 여러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어렸을때 부터 남다는 노력을 해오고 있다는데 무려 17살때부터 극단 학전의 아동극으로 연기를 시작했었다고 합니다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자면 고등학생3학년때 배우가 아닌 가수를 목표로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었으나 무산되었고 그후로 쇼핑물 모델이나 화보모델로 일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가 배역을 가리지 않고 꾸준히 연기해오던 중에 국내 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조미주역할로 단번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그후로도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같은 작품들을 해오고 있습니다

 

더불어 가끔 여러 예능에서 지금처럼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스케치에서 유시현역할로 확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한편 공식 프로필에 나이가 기재되어있지 않아 궁금증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선빈 나이는 94년생으로 20대라고 하며 레드벨벳 아이린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더불어 이쁜 외모로 혹시 성형은 했을까라는 의문점을 가지시는 분들도 있으시지만 정법에서 생얼을 공개하면서 성형이 아닌 화장발이라고 언급한적이 있기에 이선빈 성형전은 없는 부분이네요

 

어쨌든 이선빈은 배우로 데뷔하여 조금씩 본인의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 앞으로도 연기자로서 더 성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