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겹살 후 볶음밥은 진리

category 평범한 일상들 2017. 7. 11. 14:26

점심부터 대패 삼겹살을 먹으로 왔다. 삽겹살은 언제 어디서나 먹어도 항상 맛있다ㅋㅋ 2명에서오면 평균 10인분은 먹어주는 것 같은데 여기에 냉면도 먹어주고 마지막으로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한다. 불판에서 김치 잘게썰은 것을 넣고 계란까지 풀어서 참기름 뿌려 살살 볶아주면 그야말로 환상의 맛이다. 한국사람들은 어찌 이런 볶음밥을 잘만드는지 ㅋㅋ 오히려 대패삼겹살 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다ㅋㅋㅋ

 

고기집에 고기안먹고 볶음밥 먹으로 오면안되겠지?ㅜㅜ 그렇게 하여 고기10인분 냉면2인분 볶음밥2인분 이렇게 한끼를 점심에 다 해치웠다. 정말이지 나는 잘먹는 것 같다ㅋ 볶음밥은 뜨거울때 입천장 다까지면서 먹어줘야 제맛인거 다들아실거라 믿는다ㅋㅋ 블로그에는 저녁 식사 내용을 올릴려고 했으나 오늘 점심에 먹은 삼겹살과 볶음밥이 너무 강했기에 미리 올려봤어요ㅋ

 

볶아 놓은 볶음밥에 김까지 올려주면 으흐흐 내일도 요기 올랭 ㅜㅋ

아무튼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삼겹살 후 볶음밥이기 때문에 긴 설명은 하지 않겠어요ㅋㅋ 다들 시간날때 한번잡숴봐요 ㅋㅋ 집에서 해서 먹고싶은데 이렇게 재료를 준비하기는 넘나귀찮은것 이쯤 올려두고 저는 일하로 다시가보겠습니다 오늘저녁에 또 블로그로 올릴지 아니면 내일 올릴지는 비밀이랍니다~~^.^ 비가 그친뒤 열대야에 들어간다고 하는데 에어컨이 없는 우리집은 큰일이네요 아무튼 여기까지 적을깨요 좋은하루되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