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시은 진태현은 드라마에서 만나 긴 열애 기간끝에 결혼에 성공한 부부인데요

최근 방송을 통해 화제 되고 있어 두 사람에 대해 각각 살펴보겠습니다

앞서 제 블로그 포스팅에선 결혼한지 3년이 되어가는 박시은 진태현이 어떤 배우인지 알아보면서 탤런트 박시은 진태현 나이, 박시은 결혼, 박시은 남편 진태현 처럼 궁금해하시는 부분들까지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박시은 프로필

박시은 본명 박은영

생년월일 1980년 1월 6일 탤런트 박시은 나이 만 38세

고향 경상북도 안동시

박시은 키 161cm, 몸무게 43kg

가족 박시은 남편 진태현

직업 탤런트, 배우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외 3건
박시은 인스타그램 사용

"박시은"

먼저 박시은은 드라마 김창완의 이야기 셋으로 1998년에 데뷔하여 최근 작품인 드라마 훈장 오순남까지 꾸준히 연기활동을 해오고 있는 탤런트인데요

 

아마 대부분 사람들은 아직도 논스톱에 나왔던 모습을 떠올리시겠지만 세월이 흘러 현재 박시은은 남편 진태현과 결혼을 하며 3년차 부부로 행복한 생활을 꾸려가고 있다 합니다

 

최근 이 두 사람이 배틀트립에 출연하여 애틋한 모습을 보이며 화제가 되었는데 이날 방송에선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을 위해 고백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3년차 부부 이들은 말레이시아 페낭으로 향했는데 단 둘이 떠나는 첫 여행이라 설레임이 가득했지만 다른 부분에선 무서움을 무릎 쓰고 액티비티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63빌딩보다 높은 높이를 자랑하는 페낭에 위치한 가장 높은 빌딩에서 스카이워크에 도전한 것인데 상공 68층에 달하는 까마득한 높이에 우여곡절 끝에 도전에 나선 진태현과 이것도 흥미진진한 박시은의 모습을 볼수가 있었다고 하네요

 

진태현 프로필

진태현 본명 김태현

생년월일 1981년 2월 15일 탤런트 진태현 나이 만 37세

고향 서울특별시

진태현 키 177cm, 몸무게 66kg
가족 진태현 아내 박시은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진태현 인스타그램 사용

"진태현"

박시은 남편인 그는 1996년 단역으로 데뷔하여 최근 작품인 드라마 몬스터 까지 꾸준히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무명시절이 길었다고 하는데요

 

그의 대표작이라고 불리는 드라마 하얀 거짓말, 오자룡이 간다, 몬스터에서 열연을 펼치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으며 현재 아내 박시은과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같이 출연한 인연으로 결혼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한편 드라마 몬스터 촬영시기에 진태현은 자전거를 타다가 뺑소니 사고를 당했던 적이 있었다는데 상처가 온전히 치료 되지 않았음에도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며 부득이하게 CCTV에 찍히지 않아 신고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최근 박시은과 남편 진태현은 함께 같은 소속사에 계약을 맺은 상태이며 야구를 좋아해 두산 베어스 열성팬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탤런트 박시은과 남편 진태현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았으며 특히 배틀트립에선 두 사람의 애틋한 모습을 볼 수가 있었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자주 볼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