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설인아 나이 몸매 뜨고있는 배우

category 연예인 2018. 5. 18. 19:38

이쁜배우로만 알려졌었지만 요즘 드라마면 드라마 예능이면 예능 모든 분야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그녀는 바로 설인아! 심지어 영화까지 개봉하여 아마도 지금이 전성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이렇게 많은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어 어떤 연기자인지 그녀를 조금 더 알고싶어 이번 포스팅에서 살펴보도록 했는데요 덩달아 설인아 나이 몸매 본명 그 외에 궁금한 부분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설인아 프로필

설인아 본명 방예린

생년월일 1996년 1월 3일 설인아 나이 만 22세
설인아 키 167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설인아 인스타그램 사용중

"설인아"

먼저 설인아는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작년부터 틈틈히 실검에 오르며 주목되고 있었는데 이제는 정글의법칙과 드라마 내일도맑음에서 강하늬 역할로 주연을 맡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더불어 최근에 개봉한 영화 눈을 감다에서도 출연을 하며 안나오는 곳이 없을 정도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런 설인아 나이는 96년생으로 아직까지 꽃다운 나이라고 하네요

 

다만 배우의 모습과 달리 과거 어릴적에는 중학교 3학년때 걸그룹 연습생을 시작했었다고 하는데 당시 연습하던 연습생들이 도희, 허영지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예능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면 보통이 아닌 수준급의 노래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었을 정도이지만 가수가 되지 않고 2015년에 방영한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서 배우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이때부터 이쁜 외모로 부각되기도 하며 그후 드라마 옥중화, 힘쎈여자 도봉순, 학교 2017에 출연하기도 하며 섹션TV와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더니 현재는 드라마 내일도맑음 주연자리를 꿰차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이뿐만 아니라 주짓수도 즐겨할정도로 운동을 좋아하는편이라 그런지 설인아 몸매도 많은 젊은층들에게 주목받고 있는데 이때문인지 잡지 모델 화보나 광고 촬영을 많이 찍기도 했다 합니다

한편 그녀에 관련된 키워드중 설인아 조영남이 나타나고 있는데 이 부분은 과거 예능프로 나를 돌아봐에서 몰래카메라를 촬영하던중 그에게 화를 내는 연기를 하면서 동시에 따귀를 때렸던 내용때문에 지금도 연관되어 나타내고 있는 부분이라고 하네요 물론 방송입니다

 

더불어 설인아 시구는 보통 여성연예인과 달리 개념있는 자세로 던졌다고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너무 이쁜나머지 설인아 성형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시는 분이 간혹 계시지만 어릴적 사진만 보아도 자연미인이라고 느껴지는것 같네요

 

어쨌거나 요즘 뜨고있는 대세 배우 설인아에 대해 짧게나마 살펴보았는데 잘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 내일도 맑음 잘챙겨보고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