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민우혁과 부인 이세미 쇼핑호스트는 살림남2를 통해 그들이 살아가는 모습들을 공개하면서 주목받고 있어 이들 대해 살펴보도록 하였습니다

앞서 이번 블로그 글에선 민우혁 이세미는 어떤 부부인지 알아보면서 민우혁 나이 집안, 이세미 쇼핑호스트 가수 시절 처럼 궁금증을 가지시는 부분들도 함께 알아보았어용

 


이세미 프로필
생년월일 1984년 2월 24일 이세미 나이 만 34세

고향 서울
이세미 키 172cm
가족 남편 민우혁, 아들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이세미 인스타그램 사용중

"이세미"

먼저 이세미는 살림남2 프로그램을 통해 민우혁 부인으로 많이 알려지고 있는데 현재 본업은 ns홈쇼핑에서 쇼핑호스트로서 생활하고 있습니다만

방송에서 언급했듯이 쇼핑호스트 보단 연예계로 먼저 데뷔를 했었다고 하는데 과거 EBS 청소년 드라마 내일에서 얼굴을 알렸고 그후 이세미는 lpg그룹에 참가하여 가수로서 활동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다만 이세미는 lpg로 가수활동 당시 남편 민우혁에게 프로포즈를 받게 되었고 그녀의 집안에서 반대가 있었지만 그의 진심을 받아들이고 가수활동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더불어 연예인은 비정규직이며 노동의 대가를 받을 수 있는 일을 선택하고 싶어서 가수생활을 접고 서류 전형과 실물 면접, 카메라 및 인성 테스트 등 여섯 단계를 일반인과 똑같은 과정을 통과하여 쇼핑호스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그녀의 선택이 현명했는지 지금은 남편 민우혁과 아들까지 함께 행복하게 지내는 부러운 모습을 살림남2를 통해서 보여주며 관심받고 있죠 그럼 남편 민우혁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당 

 

민우혁 프로필

민우혁 본명 박성혁
생년월일 1983년 9월 18일 민우혁 나이 만34세
민우혁 키 187cm, 몸무게 78kg

가족 민우혁 부인 이세미

"민우혁"

훌륭한 아내를 가진 민우혁은 지금이야 살림남2에 나오면서 인지도도 높아졌고 훈훈한 외모와 함께 뮤지컬배우로 많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사실 현재 위치에 서기까지 많은 힘든 생활이 있었다고 하는데 과거 노예 계약, 구타로 엄청 힘든 삶을 살았었으며 7년동안 일에 대가를 전혀 받지 못하면서 힘들게 살았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민우혁 집안 이야기중 아버지가 어렵게 모은 돈을 날려버려 가족들이 원룸에 모여 살았던 시절까지 있었는데 이때 아내를 만나게 되며 힘든 본인을 많이 이해해주고 힘이 되어주었다고 하네요

힘들었던 시절에도 그는 포기하지 않고 민우혁 나이가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기엔 늦은 쪽에 속했다고 하지만 노력해서 지금은 잘나가는 뮤지컬 배우로 여러작품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곧 프랑켄슈타인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과거 어릴적엔 민우혁이 야구선수로도 활동했었다고 하네요 다만 20살때 오른쪽 발목에 부상이오면서 휴식기를 가지고 있던 중에 어쩔수없이 포기했었다고 합니다

 

어쨌거나 살림남2를 통해서 재밌게 보고있는데 민우혁 이세미의 행복한 모습도 좋지만 특히 집안이 너무 화목한 것 같아 이런점들이 너무나도 부러운것 같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