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3남매로 방송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면서 연예인 활동을 시작하여 연기자로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남보라가 최근 골목식당에 출연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주목되고 있는데요

그리하여 이번 포스팅에선 어떤 배우인지 알아보면서 그녀와 관련된 남보라 13남매 및 남보라 동생 자살사건 외에 궁금증을 가지는 부분도 추가로 알아보도록 하였습니다

 

남보라 프로필
생년월일 1989년 11월 27일 남보라 나이 만 28세
남보라 키 165cm
가족 남보라 조카 민우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
남보라 인스타그램 사용함

"남보라"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그녀가 고등학생시절 천사들의 합창이라는 예능 코너에서 노홍철과 함께 11남매의 맏딸로 출연하면서 이쁜 외모와 효심가득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받았었는데요

천사의 합창이라는 프로그램이 종영이 되고난 뒤에 연예 기획사들의 제의도 거절했을 정도로 연예인이 되고 싶은 마음이 없었지만 부모님의 설득과 계속된 소속사의 러브콜 끝에 연예인이 되기로 마음먹고 배우로 데뷔하게 됩니다

 


그렇게 남보라는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에서 처음 연기자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지만 흥행이 되지 않았고 인간극장을 통해 진솔한 이야기들을 통해 다시 대중들의 이목을 이끌기도 했는데요

 


그후로 배역가리지 않고 꾸준히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 경험을 쌓았는데 드라마 상어, 심야식당, 해를품은달 외에 여러 작품에서 연기를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특히 영화 써니를 통해 주목되기도 했죠

 

최근에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네 번째 게스트로 황치열과 함께 출연하는데 그녀 어머니가 식당 가게를 운영한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특별히 장사에 대해 PPT를 손수 준비해 발표하기도 했는데 앞으로 치열한 보라식당이라는 가게가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되네요

 


한편 그녀에 관련된 키워드중에서 남보라 동생 자살사건이라고 등록이 되어있어 본인 역시 또 이상한 루머겠지하며 생각했으나 실제로 사망한 부분은 맞다고 하나 그 외에 부분은 개인사이기에 알려져있지 않다고 하네요

 


더불어 남보라 남동생 민우라고 친동생이 아닌 조카라고 하는데 현재 그는 가수 보이프렌드 멤버로서 활동하고 있다 하네요 그러니 두사람 관계는 고모와 조카 사이로 나이차이가 5살 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천사들의 합창때를 기억하시는 분들께선 남보라 13남매 근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과거 2012년쯤 기분좋은날 프로그램을 통해 훌쩍 자란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으나 최근 13남매 근황은 아직 방송에서 알려진 적은 없다고 하네요

 

아무튼 일일드라마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이후 골목식당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배우 남보라에 대해 조금이나마 살펴보았는데 자연미인그대로 이쁘게 자란것 같네요 조망간 정글의법칙에서도 모습을 볼수 있다하는데 기대되네요ㅎ